Q&A



::: World Aviation Conference 2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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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ssion 2
Session 3
Session 4
Session 5
Session 6
Does volatility in the geopolitical and economic environment effects arirport customer experience? If so, how you dealt with it, give an example? Asim Niaz
2019-11-07 12:13

박진우교수님께 문의드립니다. 인천공항 허브인덱스를 개선하려면 항공사들의 협조가 필요한데 공항당국이 어떠한 적극적 역활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지요? Shin ok chul
2019-11-07 9:54

WHAT ARE THE GREAT CONCERNS ABOUT AIRPORT CITY? HOW CAN WE DEAL WITH? TRAN MINH ANH
2019-11-06 12:34

국내 적자를 보이고 있는 공항에서도 공항경제권이 필요할까요?
단순히 항공운송이라는 기능을 벗어나 공항의 특징을 살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국내 소형공항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규모까지의 공항경제권을 조성하는것이 필요할까요?
Sky
2019-11-06 12:27

Thank you for the presentation and demonstration, Dr. Kasarda and Mr. Chun. Now I have the concept of Aerotropolis and roadmap of ICN.

There was no concept like this before, just like we have never imagined having a whole-technology combined mobile phone (camera-telephone-navigation-recorder-etc..)) such as iphone or Galaxy.

Aerotropolis seems the best option to many international airlines.

It is a super future question but I think Incheon Airport and MOLIT also have a strategy for using ICN after unification.

What if Korean Peninsula is unified as ‘One Korea’, what can we expect for ICN as Aerotropolis? What can be the future plan?
Kenny
2019-11-06 11:47

공항경제권 조성 관련해서 이해 주체들과의 대화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공항을 조성하는데 협력하고 어업권 포기 등의 희생을 감수한 주변 지역과의 연계가 꼭 필요합니다. 특히 항공기 소음이 발생하는 지역과의 상생 발전 방안과 구체적인 사업 발굴의 필요성과 방안에 대해 질의드립니다.

인천 공항은 주변에 북도면, 용유 등의 항공기 소음피해지역이 있습니다. 특히 curfew time이 없어서 수면권 침해 등의 인천공항 운영의 피해가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기 소음피해 지역들과의 공항경제권 연계를 통해 소음피해 지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개발, 지역 주민 경제와 연계, 관광허브 구축, 인천공항운영에 필요한 시설 설치 등의 지역 경제와의 연계로 상생발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공항의 지속가능한 운영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이에대한 해외공항의 사례와 인천공항의 계획에 대해 질의드립니다.
차광윤
2019-11-06 11:23

this year there is a lot of challenges for air freight,and the growth of air freight keep declining, how about the belly cargo transportation in the future?what’s the direction of the belly cargo transportation?thank you very much QiuQing
2019-11-06 11:20

현재 화물 물동량이 현저하게 줄어들고 있는데요
항공 물류 활성화를 위한 인천공항공사의 지원 방향이나 계획이 있으신지요?
또한 현재 마음은 아프지만 홍콩의 정부와 갈등 국면으로 인해
인천공항 으로써는 아시아 권의 허브 공항으로서 입지를 견고하게 하는것에 사실상 좋은 기회라면 기회가 될 수 있는 상황인데요...

여객 뿐만 아니라 화물쪽에도 투자와 정책적 지윈을 해주셨음 합니다

또한 이는 공항공사 뿐만 아니라 정부의 협조가 필요한 부분들인데요

예를 들어 간단한 페이퍼리스를 하는것 조차에도 관세청과 건교부 공항공사 등등의 여러 협의체의 의견이 취합되지 않아 난항을 겪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물을 예로 AWB 전자문서로한다고 Invoice, Packing List 제출 등의 문제가 세관의 통관 시 필요 요소이며 각국 각 업체들의 제출서식이 일정하게 맞춰져 있지 않을경우 데이터 적용에도 문제가 생겨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세관등 유관 기관에서 가지고 있는 자료의 쉐어 조차 개인정보 보호 등을 문제로 오픈되지 않고 있습니다
전반적이면서 복합적인 문제인데요
여러분야의 많은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모인 이번 Conference에서 이러한 작지만 다양한 문제들로 파생될 시간적 비용적 효율성을 극대화 하는것이 필요한 부분이며 이 작은 움직임이 현재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개인통관 해외직구등의 활성화로 인한 경제적 활성화와 투명하고 명확한 관리 체계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ihee Kim
2019-11-06 11:1

What impact does the global airport network have?
And How can we improve the level of airport networks around the wold?
Daisy
2019-11-06 10:49

TEST DY
2019-11-05 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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